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와 건강 보험 적용시 30만원대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와 건강 보험 적용시 30만원대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회사로 아시아 지역 임플란트 1위, 글로벌 4위 회사입니다. 국내 임플란트임에도 전 세계에서도 인기 있는 임플란트 기업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와 가격 등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표면처리란 임플란트 표면의 거칠기를 다르게 하여 빠른 골유착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임플란트 표면 처리 방법을 말합니다. 이 표면 처리 방식에 따라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도 달라지는데요. 자신의 상황과 치아 조건에 잘 맞는 표면처리 계획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와 다른점 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자진 상폐 신청으로 거래정지
오스템임플란트, 자진 상폐 신청으로 거래정지

오스템임플란트, 자진 상폐 신청으로 거래정지

오스템임플란트가 28일 한국거래소에 상폐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로써 오스템임플란트의 거래는 이날 오후부터 정지됐어요. 오스템임플란트의 상장폐지는 향후 한국거래소의 심사 결과에 따라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최대주주인 텐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MBK파트너스유니슨캐피탈코리아는 공개매수 등을 통해 지분을 늘리며 자발적 상장폐지를 추진해 왔어요.

오스템임플란트의 경쟁력 임플란트 표면처리, 환자의자, 영상진단장비
오스템임플란트의 경쟁력 임플란트 표면처리, 환자의자, 영상진단장비

오스템임플란트의 경쟁력 임플란트 표면처리, 환자의자, 영상진단장비

아무래도 임플란트는 신체와 직접적으로 닿죠. 그렇기때문에, 신체와의 접촉면이 정말 매끄러워야하고 생체친화적이여야합니다. 그래서, 임플란트제조사의 특징이 임플란트의 표면을 어떤 물질로 덮고 코팅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에 의하면 최신기술인 SOI 같은 경우는 골유착과 친수성이 가장 깜짝 놀랄만한 신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어요. 이빨이 아파서 치과를 찾았을 때 서서 진료를 받지는 않죠. 누워서 받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 환자가 눕는 의자도 만드는데요. 유니티체어라고 하며 명백한 상표는 K3, K5입니다. 물론, 후발주자로 뛰어들었기에 해외에서 임플란트만큼 인기는 있지않고요. 국내에서만 인기가 있습니다. 치아 상태를 볼 때 Xray찍자고 어느 방으로 따라들어오라고 하죠. 그러면, 가만히 서있는 영상장비를 한 번쯤은 봤을 겁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주로 치과병의원, 종합병원, 기공소 등에 판매를 하죠. 해외 법인은 직판과 딜러를 통해 유통하는데, 직판은 수수료없이 당사가 직접 고객을 다루기에 빠른 판매와 대처를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어요. 반면, 딜러를 통한 판매는 이전 유통망을 활용하는 것이기에 시장침투를 급속도로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는데요.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 같은 경우는 그 지역 특색에 맞게 직판, 딜러를 적절하게 배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법인만 30여개가 넘어요. 생산공장은 한국, 중국, 미국 이렇게 있지만, 영업망은 세계 각지 뻗어있죠.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아프리카대륙을 제외한 왠만한 곳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발자국이 뻗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고르는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역사 즉 여러가지 데이터를 가지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 임플란트 시장 지배율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어떤 임플란트가 더 좋은지 논문 데이터를 가지고 생각해야 하지만 판매량이랑 점유율을 가지고 평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자체에 대한 연구 데이터를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판매량과 점유율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이유는 각 회사마다. 10년 생존율 99.7로 같은 연구자료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이런 연구들의 수치에 대한 실효성에 대해서는 실제 임상가들의 여러가지 반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치과계 플랫폼을 꿈꾸는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보러왔다가 회원가입한 사연

오스템임플란트의 기업을 알아보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찾았는데요. 보통 다른 기업사이트를 가면 모든 정보가 로그인 절차 없이 열람이 가능해요. 하지만, 오스템임플란트는 회원가입을 요구했습니다덴티움, 디오 등 의료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요구. 단순히 오스템임플란트의 물건을 보려고 눌렀는데 말이죠. 어쩔 수 없이 회원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회원이 될 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들을 주더라고요. TV, 쇼핑몰, 교육, 직업, 그리고 제가 찾고 있던 오스템임플란트 공식홈페이지 정보까지 모두 한 번에 열람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물론, 저와 같이 치과계에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유인될 동기는 없어보여요. 다만, 치과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오스템임플란트의 플랫폼에 묶여있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임플란트 자진 상폐 신청으로

오스템임플란트가 28일 한국거래소에 상폐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경쟁력 임플란트 표면처리, 환자의자,

아무래도 임플란트는 신체와 직접적으로 닿죠.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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