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브랜드명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비교

임플란트 브랜드명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비교

시장에 지지 않는 싸움을 하자 경제경제 이슈와 상식 오스템임플란트의 2022년 한 해 누적 매출액은 1조 489억원입니다. 국내 시장의 상위그룹은 거의 세계적인 의료기기가 차지하고 있는데, 토종 기업이 1조 매출을 돌파한 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핵심은 치과의사들. 한 번 손에 익은 브랜드에서 다른 브랜드로 바꾸려면 재교육훈련 등이 필요해 계속 쓰던 걸 쓰는 것. 희대의 횡령사건에도 1위 지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데에는 안정되는 기반이 자리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요약하자면 사모펀드 조합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을 싹 사들여서 상장폐지를 하겠다는 입장. 이들은 왜 자진 상장폐지를 하려할까. PEF인 그들이 주식을 사들이는 건 경영권 확보를 위함이고, 경영권을 통해 사업구조지배구조를 개선해 기업의 가치를 높여 수익을 내고자 하는 게 궁극적 목적입니다.

결국 수익을 내려고 상장폐지를 시킨다는 것. 상장폐지가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 듯합니다.

일각에서는 MBK와 UCK가 동종 기업 인수합병MA를 통해 재미를 본 경험이 있다며, 이전에 지분을 확보한 치과용 구강스캐너 기술을 가진 기업 메디트와 시너지를 낼 거라 보고 있습니다. 이른바 볼트온Bolton 전략. 오스템임플란트와 메디트를 패키지 혹은 하나의 회사로 묶다 팔 수도 있다는 예측입니다.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치아 부위 상관없이 2개까지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적용을 받게 되면 본인부담 금액을 30만 내시면 임플란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30면 2023년 수가 기준으로 약 3940만 원가량 예상하시면 됩니다 차상위계층이나 희귀난치성 질환자에 해당되면 본인부담금 10만 내시면 됩니다 만성질환자의 경우는 본인부담금 20로 판단됩니다 주의할 것은 만 65세 이상 부분적인 무치악일 경우만 임플란트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완전무치악은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임플란트 일을 영위하고 있는 국내기업입니다.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점유율이 약 38로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명 중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웨덴 아스트라 및 스위스 스트라우만 등 세계적 임플란트 제조사들과 당당히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력을 인정받아 임플란트 부분 아시아 1위, 전 세계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와 세계적인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 치과 기자재와 IT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치과 종합 기업으로 성장한 회사입니다.

임플란트 고민거리

임플란트의 가격은 먼저 임플란트 브랜드와 시술하는 치과의 마진이 결합되면 산출되겠죠. 그래서 가격이 어디가 저렴하지는 결국 많은 병원에 견적 문의를 하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비교견적을 최대한 많이 받아볼 수록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을 받게 되겠죠. 최대한 저렴한 가격의 견적을 받은 후에는 과연 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도 될까가 고민이 될겁니다. 가격은 싼데 시술이 형편없으면 오히려 치아가더 나빠지는 상황이 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가격은 일률적으로 책정할 수 없습니다. 임플란트 비용이 종류와 지역별로 100만원에서 180만원까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오스템과 계약이 되어 있는 치과에 문의하여 견적을 많이 받아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오스템에서 판매하는 임플란트 패키지가 있어서 결국에는 치과 마진에서 결판이 납니다. 임플란트 간편주문 서비스는 오스템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패키지를 계약한 치과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경영권 분쟁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5일 공개매수 신청서를 공시했습니다. 공개매수 설명서를 살펴보시면 회사가 MA와 자진 상폐 목적으로 약 2,394,782주 11,177,003주를 대상으로 주당 19만원에 공개매수 한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매수자는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MBK파트너스와 UKC의 컨소시엄으로 올해 1월 설립되었으며 이 회사는 MBK파트너스오호 사모투자합자회사가 지분 100를 보유한 기업입니다.

MBK파트너스오호 사모투자합자회사는 커넥트웨이브를 포함해 위의 기업집단에 속해있습니다. UCK는 2012년에 설립된 토종 사모펀드 운용사로서 국민연금과 교직원공제회 등 국내 주요기관투자자들로부터 출자 받은 블라인드 펀드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진행 과정

지난 12월 1차 공개매수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번의 2차 공개매수 전까지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가 확보한 오스템임플란트의 지분은 80대, 잔여주식을 마저 취득하면 90대에 이른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요약하자면 사모펀드 조합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을 싹 사들여서 상장폐지를 하겠다는 입장.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 65세이상 보험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임플란트 일을 영위하고 있는 국내기업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