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시 임플란트 숙련된 치과 알아보기 (오스템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더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치아가손상 아니면 소실되었을 때 내 치아처럼 기능 및 미관적인 부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어르신들이 주로 하는 수술 혹은 시술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임플란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스템과 메가젠 등 여러가지 임플란트 브랜드의 특징과 가격대 등의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별로 특징과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무엇보다. 환자의 상황과 치료 목표에 적합해야 하므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고 치과와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 중 하나가 바로 오스템 임플란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 만큼 여러가지 임상 경험이 있고 더불어 여러 등급을 보유하고 있어서 오스템 안에서도 선택의 폭이 여러가지 편입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오스템과 비슷하게 국산 상표 중 하나인데 현재 전 세계 100개가 넘는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을 만큼 품질 등의 관점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메가젠 임플란트하면 저명한 것이 원데이 임플란트라는 말인데, 어려운 일련의 과정을 최대한 하루에 마쳐서 분주한 일상에서 시간을 며칠 동안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많은 분들이 결심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더불어 블루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우는데 다른 임플란트사와 달리 표면이 파란색이라 붙여진 별칭으로 Ca증착으로 독특한 색상을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파랗게 보이는 특수한 처리방식은 뼈와 결합이 더 잘 되게 하여 고정력을 높이고 더불어 안전하고 깨끗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특징
1994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치과용 임플란트 제조 기업이며 전 세계 시장 지배율 10위의 회사입니다. 수술 후 빠른 골 유착을 돕고 네오 임플란트만에 표면 처리 기법으로 임플란트와 보철물의 유격의 공간을 최대한 줄이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유격을 최대한 좁히면서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고 임플란트의 식립을 도우며 나사가 풀리는 현상도 줄이는 것이 제품의 큰 특징입니다. 보다. 더 분명한 내용은 오스템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스템은 전 세계 5위 정도이고 네오임플란트 전 세계 10위 임플란트 제조기업입니다. 그렇다면 1 5위 회사는 어떤 나라의 회사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라이커 임플란트 stryker 스타라이커는 미국의 기업으로 전 세계의 시장 지배율 1위를 자랑합니다. 전 세계의 약 100여 개에 물건을 수출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므로 상세하게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차이 이유 첫 번째로는 치과에 납품되는 임플란트 재료의 비용 자체에서 차이가 납니다. 비율로 하자면 주로 5배에서 많게는 7배 8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치과 의사 사이에서도 스트라우마한 임플란트는 최고의 프리미엄 임플란트로 통용됩니다.
두 차례 이유는 술식의 민감성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해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수술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수술하는 사람이 더 예민하게 집중해야 되고 그만큼 수술하는 의사의 더 높은 숙련도와 경험이 필요한 것도 비용 차이를 만드는 이유가 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결심하는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역사 즉 여러가지 데이터를 가지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옛날의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 임플란트 시장 지배율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어떤 임플란트가 더 좋은지 논문 자료를 가지고 생각해야 하지만 판매량이랑 점유율을 가지고 평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자체에 대한 연구 자료를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판매량과 점유율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이유는 각 회사마다. 10년 생존율 99.7로 같은 연구자료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이런 연구들의 수치에 대한 실효성에 대해서는 현실 임상가들의 여러가지 반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임플란트 구조
임플란트는 흔히 눈에 보이는 보철물치아부분크라운만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이 부분 외에도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인공치근픽스쳐과 이 픽스쳐와 크라운 부분을 연결해 주는 지대주로 총 3가지가 합쳐져 임플란트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가격대를 어떤 브랜드가 얼마다. 라고 딱 정의하기가 어려운 것이 상세하게 어떤 크라운을 사용할지 등도 가격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보통 크라운을 어떤 걸 사용할지를 많은 분들이 놓치기 쉬운데 크라운은 보통 어떤 브랜드를 많이 사용하는지와 가격대는 어떠한지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특징
1994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치과용 임플란트 제조 기업이며 전 세계 시장 지배율 10위의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므로 상세하게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