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메가젠임플란트 (가격종류등급임플란트구조)
임플란트는 더 여러 원인으로 인해 이빨이 손상 혹은 소실되었을 때 내 치아처럼 기능 및 미관적인 부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어르신들이 주로 하는 수술 혹은 시술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임플란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스템과 메가젠 등 여러 임플란트 브랜드의 특징과 가격대 등의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별로 특징과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무엇보다. 환자의 상황과 치료 목표에 적합해야 하므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고 치과와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 중 하나가 바로 오스템 임플란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 만큼 여러가지 임상 경험이 있고 더불어 여러 등급을 보유하고 있어서 오스템 안에서도 선택의 폭이 여러 편입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오스템과 비슷하게 국산 제품명 중 하나인데 현재 전 세계 100개가 넘는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을 만큼 품질 등의 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메가젠 임플란트하면 유력한 것이 원데이 임플란트라는 말인데, 어려운 일련의 과정을 최대한 하루에 마쳐서 분주한 일상에서 시간을 며칠 동안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많은 분들이 고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더불어 블루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우는데 다른 임플란트사와 달리 표면이 파란색이라 붙여진 별칭으로 Ca증착으로 독특한 색상을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파랗게 보이는 특수한 처리방식은 뼈와 결합이 더 잘 되게 하여 고정력을 높이고 더불어 안전하고 깨끗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전망을 위한 실적 전망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PER, PBR 추이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PER, PBR 추이를 보시면 현재는 저점에서 상당히 상승한 상황입니다. 그만큼의 안전마진은 적어진 상황입니다. 따라서 투자할 때 더 유의해야할 가격대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일 14상승으로 현재 PER, PBR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PER, PBR만 놓고 보았을 때는 매수를 보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의 시술 단계
오스템 임플란트의 시술은 세 단계로 나뉩니다. 첫 차례 단계는 임플란트를 삽입하는 것이며, 두 차례 단계는 인공 치아를부착하는 것입니다. 세 차례 단계는 인공 치아의 조절과 관리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의 수술 시간은 환자의 상태와 시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술은 보통 30분에서 1시간 이내에 완료되며, 수술 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의 가격과 정보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모양의 복원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많은 환자들에게 추천되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에 대한 분명한 정보와 후기를 확인하고 싶다면 블로그나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를 정하기 전에는 조건없이 전문가와의 소개를 통해 개인의 경우에 맞는 옵션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고르는 이유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역사 즉 여러 데이터를 갖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 임플란트 시장 지배율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어떤 임플란트가 더 좋은지 논문 데이터를 갖고 생각해야 하지만 판매량이랑 점유율을 갖고 평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자체에 대한 연구 데이터를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판매량과 점유율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이유는 각 회사마다. 10년 생존율 99.7로 같은 연구자료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이런 연구들의 수치에 대한 실효성에 대해서는 현실 임상가들의 여러 반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임플란트 구조
임플란트는 흔히 눈에 보이는 보철물치아부분크라운만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이 부분 외에도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인공치근픽스쳐과 이 픽스쳐와 크라운 부분을 연결해 주는 지대주로 총 3가지가 합쳐져 임플란트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가격대를 어떤 브랜드가 얼마다. 라고 딱 정의하기가 어려운 것이 세세히 어떤 크라운을 사용할지 등도 가격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보통 크라운을 어떤 걸 사용할지를 많은 분들이 놓치기 쉬운데 크라운은 보통 어떤 브랜드를 많이 사용하는지와 가격대는 어떠한지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전망을 위한 실적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PER, PBR 추이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PER, PBR 추이를 보시면 현재는 저점에서 상당히 상승한 상황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오스템 임플란트의 시술
오스템 임플란트의 시술은 세 단계로 나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