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종류와 가격 임플란트 가격 차이의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와 가격 임플란트 가격 차이의 이유

경기도 하남시 임플란트 치과들의 후기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꽤나 고가의 수술이며, 들어가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많은 돈과 시간이 들어가는 수술인 만큼 많이 알아보시고 치과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임플란트를 제조하는 회사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사업영역의 규모가 크고 매출등이 높아서 일 것입니다. 현재 가장 대중적이면서 세계 각지 지배율 5위를 차지하는 회사는 오스템입니다. 그리고 그보다는 조금 떨어지지만 세계 지배율 10위를 기록하는 네오 임플란트는 두 회사가 있습니다.

각 임플란트들의 설명에 관하여 아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치과를 고르실때 고려되어야 할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보통의 기업이라면 주식시장 상장하는 게 꿈이자 목표인 기업도 있고, 장외시장보다는 코스피나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어렵게 상장한 주식시장에서 자진해서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보통은 상장 폐지 라고 하면 조금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뉴스로 인식합니다. 적자, 자본잠식, 횡령 등으로 관리종목에 지정되고 상장 폐지 수순을 밟는다는 기사가 뜨면 회사에 안 좋은 일이 생긴 것으로 인식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자진 상장 폐지 같은 경우는 상황이 좀 다릅니다. 사모펀드들이 상장사를 인수하는 경우 단기간에 기업 가치를 올리려면 구조조정, 기업 분할 매각, 기업 합병 등의 경우에 맞는 방안을 구사해야 하는데, 그럴 때마다. 소액주주들의 승인을 거쳐야 하면 절차상 복잡해지고 비사용 목적 발생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150만 원대까지의 임플란트 같은 경우에는 오스템사의 상품을 사용을 합니다. 많은 차이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치료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 같은 경우에는 위턱 같은 경우에는 총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아래턱 같은 경우에는 뼈가 좀 더 단단하기 때문에 4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정도의 기간이 지나야지 이 임플란트라고 불리는 나사가 사람의 뼈와 유착 그러므로 잘 붙어버릴 수가 있게 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 하지만 일부 프리미엄 임플란트라고 불리는 제품들은 이 치료 기간을 단축시킨 제품들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오스템만 하더라도 크게 네 유형의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SA ,CA, BA, SOI라고 불리는 임플란트들입니다.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오스템 임플란트와 같은 자진 상폐 사례가 드문 일은 아닙니다. 유가증권 시장이든 코스닥 시장이든 해마다 많으면 10건 가까운 곳에서 자진 상장 폐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진 상장 폐지를 할 때 주주들이 갖고 있는 주식을 비싼 값에 사가게 되면, 주주들 입장에서는 애착을 가지고 투자하던 기업이 주식시장에서 사라져서 섭섭하긴 하지만 비싼 가격에 주식을 팔 수 있다면 손해는 보지는 않게 됩니다. 오스트 임플란트 같은 경우는 자진 상장 폐지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지만, 늘 모든 주주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에 공개 매수가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임플란트 고민거리

임플란트의 가격은 먼저 임플란트 브랜드와 시술하는 치과의 마진이 결합되면 산출되겠죠. 그래서 가격이 어디가 저렴하지는 결국 많은 병원에 견적 문의를 하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비교견적을 최대한 많이 받아볼 수록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을 받게 되겠죠. 최대한 저렴한 가격의 견적을 받은 후에는 과연 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도 될까가 고민이 될겁니다. 가격은 싼데 시술이 형편없으면 오히려 이빨이 더 나빠지는 상황이 됩니다.

투자 매력도

현재 덴티움 투자 매력도는 아주 낮지만 장기적을 볼 때 전망이 좋기에 하락이 오면 매수를 하면 좋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부자들 중에서 한 종목으로 50배 100배 수익을 본 분들이 계시지만 그게 일반인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일반 투자자가 시장에서 살아남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려면 정말 합리적으로 2년에 100퍼센트 수익률을 기준으로 보는 게 합리적입니다. 4년 버티면 100프로 수익의 복리로 또 100프로 수익이 추가되는 방식이죠 100만 원이 2배씩 10번이면 10억이 된다는 간편한 복리의 마법에 진리를 무시하면 몇억을 받아도 금방 다.

사라질 것입니다. 천천히 뻔하게 싫은 방식으로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보통의 기업이라면 주식시장 상장하는 게 꿈이자 목표인 기업도 있고, 장외시장보다는 코스피나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150만 원대까지의 임플란트 같은 경우에는 오스템사의 상품을 사용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오스템 임플란트와 같은 자진 상폐 사례가 드문 일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