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특징, 종류 정리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러 가지 이유로 치아가손상되거나 상실됩니다. 하지만 요새는 정말 내 치아와 동일하게 치료할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그중 일반적인 방법이 임플란트, 크라운 시술입니다. 그럼 크라운 중에서는 심미성와 기능성이 모두 탁월하다고 평가받는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가격 빛 특징 등 여러가지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마지막으로 크라운을 사용하지만 최근에는 임플란트가 아니더라도 각종 충치치료 이후 겉으로 보이는 부분을 내 이와 같이 보이게 하기 위해서 지르코니아 크라운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앞니의 경우 어금니보다. 더 외부로 노출도 많이 되고 모양 뿐만 아니라 치아의 색상, 빛에 의한 투과도까지 고려해야 하는데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지 않는다면 티가 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재무상태표
분기 재무유행 22년 12월 자산총계 6,746억, 부채총계 3,014억, 부채비율 80.17다. 23년 03월 자산총계 7,097억, 부채총계 3,014억, 부채비율 80.27다. 23년 06월 자산총계 7,130억, 부채총계 3,045억, 부채비율 74.56다. 기업의 부채가 높을수록 기업이 가지는 금융 리스크가 증가합니다. 투자자는 기업의 금융 건전성과 안전성을 고려해서 주식가격을 마음먹고 투자하기 때문에 부채가 높을 경우 주가가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덴티움의 분기별 부채 비율르 보시면 조금씩 감소하고 있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매년 재무유행 22년 12월 자산총계 6,746억, 부채총계 3,014억, 부채비율 80.17다.
가격대는 저명한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 임플란트와 비교했을 때 조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비용은 사실 어느 치과에서 하는지, 어떤 의사분께 받는지, 또 임플란트의 세부 구성품들을 어떤 것들을 사용하는지, 환자의 상태는 어떠한지에 따라서 차이가 충분히 날 수 있기 때문 세부적인 부분은 치과에서 전문가와 상담하여 최종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TOP 3에 자리 잡은 임플란트 브랜드로서, 덴티움 임플란트와 함께 점유율 2,3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가격과 성능을 비교하여 치과에서 많이 찾는 제품명 중 하나이며 가격대도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하면 대조적으로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환자들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디오 임플란트의 경우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디오나비 시스템을 통해 치료 전 과정을 디지털 데이터화 할 수 있으므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또한 디오 임플란트는 이와 닮은 과정을 통해 환부를 최소로 절개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회복이 빠르고 감염 위험이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에 관하여 분명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본문의 디오 임플란트 가격 비용, 특징 및 장약점 등을 정리한 내용을 확인하여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산 임플란트 제품명 중 가장 이름이 알려져 있는 임플란트 제조사입니다. 최근까지 TV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한 제품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아주 익숙한 브랜드이며 실제로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임플란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업계에서 25년 넘게 강력하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권에서도 임플란트 부문 1위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제품명 신뢰성이 높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높은 생체학적 호환성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어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이 빠른 편입니다. 또한 적절한 관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장기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개개인별 치아의 형태, 턱뼈의 밀도 및 개인 구강구조 등에 따라 오스템 미니, 오스템 퍼펙트, 오스템 미시 및 오스템 와이드 등 여러가지 제품군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를 고려하신다면 정말 여러가지 임플란트 브랜드가 있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택지가 많아지니 좋은 점이기도 하겠지만 너무 가격대와 브랜드별 특징이 다양합니다. 보니 사실 비전문가 입장에서 선택하기가 막막합니다. 그래서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것으로 바로 마음먹고 싶기도 하지만 사실 한두 푼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혹여나 비교해보지 않아 훨씬 더 비싸게 진행하게 될까 봐 걱정되기도 하고, 또 무작정 저렴한 곳에서 하자니 안정성 및 사후 만족도가 떨어지진 않을까 고민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쉽게 설명해놓은 여러 정보들을 미리 살펴보시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최소 2군데 이상의 병원에서 경우에 맞는 가격 소개를 해보신 후에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건강보험 적용 여부, 수면임플란트도 아래 관련글들과 함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재무상태표
분기 재무유행 22년 12월 자산총계 6,746억, 부채총계 3,014억, 부채비율 80.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TOP 3에 자리 잡은 임플란트 브랜드로서, 덴티움 임플란트와 함께 점유율 2,3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산 임플란트 제품명 중 가장 이름이 알려져 있는 임플란트 제조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