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임플란트치과 후기 Top 5 알아보기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전 세계 시장지배율 45위를 차지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가장 대한민국 임플란트 제작사 중에 가장 큰 점유율과 가장 가격대가 높고 좋은 물건을 만들어내는 임플란트제조사입니다. 오스템 SA는 오스템 임플란트의 물건 종류 중에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제품입니다. 보통 소재가 티타늄으로 제작되지만 하지만 티타늄 고유의 표면 활성도가 살아있는 상태로 인공치근의 거칠기를 거칠게 가공하여 뼈가 잇몸과 잘 달라붙도록 만드러진 제품입니다.
SA 제품과 비슷하지만 BA란 제품은 하이드록시 아파트 아이트하는 인체 무기질과 가장 유사한 성분을 임플란트 인공치근 티타늄 소재 표면에 처리해 보다. 잇몸과 잘 달라붙도록 제작한 제품이 오스템 BA제품입니다.
오픈 매수 가격
주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내 주식이 상장 폐지된다고 공시가 나지만, 오스템임플란트처럼 오픈 매수 가격이 괜찮은 가격이면 모르지만 내 마음에 안 드는 경우라면 어떠한 방법으로 될까? 일반주주가 상장 폐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오픈 매수에 응하지 않는 방법밖에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이야말로 오픈 매수 과정에서 오픈 매수에 응하지 않는 것으로 충돌 의사를 표명하여 자진 상장 폐지가 불발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픈 매수 절차 이후 임시 주총에서 상장 폐지에 대한 찬성, 반대를 물어보기는 하지만 이미 95 이상 오픈 매수가 끝난 상태라면 나머지 소수 지분의 주주들의 충돌 의견은 반영될 가능성이 거의 없게 됩니다.
오픈 매수가 성공을 하게 되면 상장 폐지를 막을 방법은 딱히 없습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주로 치과병의원, 종합병원, 기공소 등에 판매를 하죠. 해외 법인은 직판과 딜러를 통해 유통하는데, 직판은 수수료없이 당사가 직접 고객을 다루기에 빠른 판매와 대처를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어요. 반면, 딜러를 통한 판매는 과거 유통망을 활용하는 것이기에 시장침투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는데요.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 같은 경우는 그 지역 특색에 맞게 직판, 딜러를 맞게 배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법인만 30여개가 넘어요. 생산공장은 한국, 중국, 미국 이렇게 있지만, 영업망은 세계 각지 뻗어있죠.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아프리카대륙을 제외한 왠만한 곳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발자국이 뻗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상장으로 인한 실익이 없어서 자진 상장 폐지를 결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838년 증시에 상장한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은행인 로스차일드가 2023년 2월 상장 폐지를 선언했다. 로스차일드는 주식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없는 유동성이 너무 좋은 회사인데, 상장 상황을 유지하려면 배당도 해야 되고 주가도 신경 써야 되고 주주 가치를 높여야 되는 등 행정 비용과 규제 준수 비용도 많이 들기 때문에 자진상폐를 하는 경우다.
단기 이익을 목표로 삼는 주주들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영해 나가기가 어려운 측면도 있어 증시를 떠나겠다고 선언한 경우인데, 계산기를 두들겨 봤을 때 주식 시장 상장으로 받는 실익이 없어서 떠나는 대표적인 경우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비교적 임플란트 표면처리, 환자의자, 영상진단장비
아무래도 임플란트는 신체와 직접적으로 닿죠. 그렇기때문에, 신체와의 접촉면이 정말 매끄러워야하고 생체친화적이여야합니다. 그래서, 임플란트제조사의 특징이 임플란트의 표면을 어떤 물질로 덮고 코팅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에 의하면 최신기술인 SOI 같은 경우는 골유착과 친수성이 가장 깜짝 놀랄만한 신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어요. 이빨이 아파서 치과를 찾았을 때 서서 진료를 받지는 않죠. 누워서 받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 환자가 눕는 의자도 만드는데요. 유니티체어라고 하며 분명한 상표는 K3, K5입니다. 물론, 후발주자로 뛰어들었기에 해외에서 임플란트만큼 인기는 있지않고요. 국내에서만 인기가 있습니다. 치아 상황을 볼 때 Xray찍자고 어느 방으로 따라들어오라고 하죠. 그러면, 가만히 서있는 영상장비를 한 번쯤은 봤을 겁니다.
투자 매력도
현재 덴티움 투자 매력도는 매우 낮지만 장기적을 볼 때 전망이 좋기에 하락이 오면 매수를 하면 좋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부자들 중에서 한 종목으로 50배 100배 수익을 본 분들이 계시지만 그게 일반인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일반 투자자가 시장에서 살아남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려면 정말 합리적으로 2년에 100퍼센트 수익률을 기준으로 보는 게 합리적입니다. 4년 버티면 100프로 수익의 복리로 또 100프로 수익이 추가되는 방식이죠 100만 원이 2배씩 10번이면 10억이 된다는 단출한 복리의 마법에 진리를 무시하면 몇억을 받아도 금방 다.
사라질 것입니다. 천천히 뻔하게 불쾌한 방법으로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픈 매수 가격
주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내 주식이 상장 폐지된다고 공시가 나지만, 오스템임플란트처럼 오픈 매수 가격이 괜찮은 가격이면 모르지만 내 마음에 안 드는 경우라면 어떠한 방법으로 될까? 일반주주가 상장 폐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오픈 매수에 응하지 않는 방법밖에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상장으로 인한 실익이 없어서 자진 상장 폐지를 결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