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아시안컵 이어 월드컵까지’ 한국 여자야구의 든든한 동반자

오스템임플란트 ‘아시안컵 이어 월드컵까지’ 한국 여자야구의 든든한 동반자

오스템 임플란트는 전 세계 시장지배율 45위를 차지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가장 대한민국 임플란트 제조업체 중에 가장 큰 점유율과 가장 가격대가 높고 좋은 상품을 생산하는 임플란트제조사입니다. 오스템 SA는 오스템 임플란트의 상품 종류 중에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제품입니다. 보통 소재가 티타늄으로 제작되는데 티타늄 고유의 표면 활성도가 살아있는 상태로 인공치근의 거칠기를 거칠게 가공하여 뼈가 잇몸과 잘 달라붙도록 제작된 제품입니다.

SA 제품과 비슷하지만 BA란 제품은 하이드록시 아파트 아이트하는 인체 무기질과 가장 비슷한 성분을 임플란트 인공치근 티타늄 소재 표면에 처리해 보다. 잇몸과 잘 달라붙도록 제작한 제품이 오스템 BA제품입니다.


오스템,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

처음 오스템과 메가젠 두곳다.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치과 의사와 환자 모두가 선호하고 있는 브랜드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여기에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는 또 하나의 이유가 가격대일 수 있습니다.

여러 임플란트 브랜드를 두고 보았을 때 딱 평균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는데 메가젠이 평균적으로 오스템보다. 살짝 높지만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메가젠 임플란트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오스템과 비슷하게 국산 브랜드명 중 하나인데 현재 전 세계 100개가 넘는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을 만큼 품질 등의 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메가젠 임플란트하면 유력한 것이 원데이 임플란트라는 말인데, 어려운 일련의 과정을 최대한 하루에 마쳐서 분주한 일상에서 시간을 며칠 동안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많은 분들이 고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더불어 블루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우는데 다른 임플란트사와 달리 표면이 파란색이라 붙여진 별칭으로 Ca증착으로 독특한 색상을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파랗게 보이는 특수한 처리방식은 뼈와 결합이 더 잘 되게 하여 고정력을 높이고 더불어 안전하고 깨끗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서 만약 남들이 두려워할 때 나는 들어갑니다. 해서 들어갔는데 막상 5배의 이상의 수익을 보시면 그게 보통 체험 없는 투자자분들의 막연한 희망사항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매수해서 5배 이상의 수익을 본다면 그 판단 하나가 로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요행의 맛을 체험 한 인원은 앞으로도 같은 요행을 기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은 거의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남일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안 차리면 전쟁터 같은 시장에서 우리 모두 이렇게 물릴 수도 있습니다. 일봉차트만 참고하더라도 해당종 묵은 시장에 기부해야만 되는 마음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습니다..

기업 재무 검토 심사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실제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조금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소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서늘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상품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가까이서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치과계 플랫폼을 꿈꾸는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보러왔다가 회원가입한 사연

오스템임플란트의 기업을 알아보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찾았는데요. 보통 다른 기업사이트를 가면 모든 정보가 로그인 절차 없이 열람이 가능해요. 하지만, 오스템임플란트는 회원가입을 요구했습니다(덴티움, 디오 등 의료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요구). 단순히 오스템임플란트의 상품을 보려고 눌렀는데 말이죠. 어쩔 수 없이 회원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회원이 될 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들을 주더라고요. TV, 쇼핑몰, 교육, 직업, 그리고 제가 찾고 있던 오스템임플란트 공식홈페이지 정보까지 모두 한 번에 열람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물론, 저와 같이 치과계에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유인될 동기는 없어보여요. 다만, 치과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오스템임플란트의 플랫폼에 묶여있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 메가젠 임플란트

처음 오스템과 메가젠 두곳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매가젠 임플란트 역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브랜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