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가족과 함께 행복 일구는 일터 추구

오스템임플란트 가족과 함께 행복 일구는 일터 추구

임플란트의 종류는 꽤나 다양합니다. 지속해서 개발이 되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기존계획을 개선하고 더 좋게 만드는데 여러 회사들이 시간과 돈을 들여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활용하는 오스템과 네오 임플란트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스템은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임플란트를 만드는 한국기업입니다.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치과에 필요한 기자재 it서비스까지 물건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전 세계 130개국에 물건을 수출하고 있으며 1997년 설립되어 거의 30년이 다.

돼가는 업력을 자랑합니다. 자체 개발한 오스템 임플란트는 대단한 품질과 이성적인 가격으로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가 좋은 임플란트 종류입니다. 20년 이상 임상경험의 데이터가 축척되어 있고 지속해서 RD투자를 하는 등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한국인에 가장 잘 맞는 임플란트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기업 재무 분석 결과
기업 재무 분석 결과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실제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조금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소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시원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물품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가까이서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선택 시 고려사항
오스템 임플란트 선택 시 고려사항

오스템 임플란트 선택 시 고려사항

오스템 임플란트를 정하기 전에 몇 가지 고려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첫째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치과 병원을 조심스럽게 선택해야 합니다. 치과 병원의 전문성과 경험, 의료진의 전문성, 시술 환경 등을 고려하여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때 개인 맞춤형 치료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자신의 상태와 목표에 맞는 치료 계획을 세워주는 치과 의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오스템 임플란트의 가격뿐만 아니라 품질 및 성능, 임플란트의 유지 보수와 관리 등을 고려하여 종합적인 비용을 평가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오스템 임플란트는 가격과 품질 면에서 뛰어난 선택지입니다. 충분한 정보 수집과 신중한 선택을 통해 임플란트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요약하자면 사모펀드 조합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을 싹 사들여서 상장폐지를 하겠다는 입장. 이들은 왜 자진 상장폐지를 하려할까. PEF인 그들이 주식을 사들이는 건 경영권 확보를 위함이고, 경영권을 통해 사업구조지배구조를 개선해 기업의 가치를 높여 수익을 내고자 하는 게 궁극적 목적입니다.

결국 수익을 내려고 상장폐지를 시킨다는 것. 상장폐지가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 듯합니다.

일각에서는 MBK와 UCK가 동종 기업 인수합병MA를 통해 재미를 본 경험이 있다며, 이전에 지분을 확보한 치과용 구강스캐너 기술을 가진 기업 메디트와 시너지를 낼 거라 보고 있습니다. 이른바 볼트온Bolton 전략. 오스템임플란트와 메디트를 패키지 혹은 오직 하나 회사로 고정하다 팔 수도 있다는 예측입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특징

1994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치과용 임플란트 제조 기업이며 전 세계 시장 점유율 10위의 회사입니다. 수술 후 빠른 골 유착을 돕고 네오 임플란트만에 표면 처리 기법으로 임플란트와 보철물의 유격의 공간을 최대한 줄이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유격을 최대한 좁히면서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고 임플란트의 식립을 도우며 나사가 풀리는 현상도 줄이는 것이 제품의 큰 특징입니다. 보다. 더 분명한 내용은 오스템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스템은 전 세계 5위 정도이고 네오임플란트 전 세계 10위 임플란트 제조기업입니다. 그렇다면 1 5위 회사는 어떤 나라의 회사들인지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라이커 임플란트 stryker 스타라이커는 미국의 기업으로 전 세계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합니다. 전 세계의 약 100여 개에 물건을 수출합니다.

임플란트의 수명

일반적으로 임플란트의 수명은 제대로 딱 몇 년이다라고 명시되어 환자들에게 안내되고 있는 데이터는 따로 없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환경의 경우에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하지만 이는 환자의 관리에 방법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꼼꼼하게 잘 관리된다고 가정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선택 시

오스템 임플란트를 정하기 전에 몇 가지 고려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요약하자면 사모펀드 조합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을 싹 사들여서 상장폐지를 하겠다는 입장.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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