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와 경영권분쟁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와 경영권분쟁

임플란트 가격과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임플란트를 하려고 하면 치과마다. 가격이 달라서 정하기 어렵습니다. 치과마다. 쓰는 임플란트의 종류도 다르고 같은 기업 임플란트라고 하더라도 치과마다. 비용이 다르니까 뭐가 바탕으로 한 금액인지 생각하기 힘이 듭니다. 며칠 전에 장인어른께서 임플란트를 받으셔야 해서 치과에서 소개를 받으셨는데 조금은 상담액이 900만 원 정도가 나왔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저기 다른 치과도 조회해보고 하니 대략적으로 600만 원 초반대의 금액이 평균 정도의 가격이라고 소개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천차만별인 임플란트 가격에 관하여 궁금증이 생겨 철저히 알아봤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 때문 세밀히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차이 이유 첫 번째로는 치과에 납품되는 임플란트 재료의 비용 자체에서 차이가 납니다. 비율로 하자면 조금은 5배에서 많게는 7배 8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치과 의사 사이에서도 스트라우마한 임플란트는 최고의 고급형 임플란트로 통용됩니다.

두 번째 이유는 술식의 민감성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해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수술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수술하는 사람이 더 예민하게 집중해야 되고 그만큼 수술하는 의사의 더 높은 숙련도와 경험이 필요한 것도 비용 차이를 제작하는 이유가 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경영권 분쟁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경영권 분쟁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경영권 분쟁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5일 공개매수 신청서를 공시했습니다. 공개매수 설명서를 살펴보시면 회사가 MA와 자진 상폐 목적으로 약 2,394,782주 11,177,003주를 대상으로 주당 19만원에 공개매수 한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매수자는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MBK파트너스와 UKC의 컨소시엄으로 올해 1월 설립되었으며 이 회사는 MBK파트너스오호 사모투자합자회사가 지분 100를 보유한 기업입니다.

MBK파트너스오호 사모투자합자회사는 커넥트웨이브를 포함해 위의 기업집단에 속해있습니다. UCK는 2012년에 설립된 토종 사모펀드 운용사로서 국민연금과 교직원공제회 등 국내 주요기관투자자들로부터 출자 받은 블라인드 펀드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결정하는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역사 즉 여러가지 데이터를 갖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옛날의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 임플란트 시장 지배율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어떤 임플란트가 더 좋은지 논문 데이터를 갖고 생각해야 하지만 판매량이랑 점유율을 갖고 평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자체에 대한 연구 데이터를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판매량과 점유율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이유는 각 회사마다. 10년 생존율 99.7로 같은 연구자료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이런 연구들의 수치에 대한 실효성에 대해서는 현실 임상가들의 여러가지 반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실제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조금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소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시원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물품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가까운 곳에서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앞니 임플란트와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교

동일한 오스템 임플란트인데도 110만 원 동일한 스트라우만 임플란트인데도 160만 원으로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는 앞니 임플란트와 어금니 임플란트 차이 때문입니다. 그럼 앞니 임플란트와 어금니 임플란트 중에서 앞니 임플란트가 더 비싼 축에 속합니다. 그 이유는 어금니 임플란트와 앞니 임플란트는 치아의 위치에서 본질적으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앞니는 잘 씹는 숙련된 면 이외에도 보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금니 임플란트를 할 때 신경 써서 지켜야 하는 원칙들 이외에도 조금 더 곱게 당연시 제작하는 것에 관하여 고려할 내용들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수술을 할 때에도 그렇고 수술하고 나서 나중에 치아머리를 제작하는 고철에서도 어금니보다. 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비용에서 차이가 생기게 되는 겁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 때문 세밀히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경영권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5일 공개매수 신청서를 공시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결정하는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역사 즉 여러가지 데이터를 갖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옛날의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