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와 경영권분쟁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와 경영권분쟁

빠른 골 형성을 도와주는 오스템 임플란트의 특징, 가격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스웨덴의 오스템 임플란트 AB에서 개발되고 제조되는 인공 치아 임플란트 물건을 말합니다.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있고 크기와 형태, 모양이 각양각색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높은 생체 친화성과 인체에 안정적인 임플란트로 임플란트 수술 후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적절한 케어와 유지 보수를 받으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임플란트로 자연치아만큼 부드러운 모양과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제품군에는 자세하게 오스템 미니 임플란트, 오스템 퍼펙트, 오스템 미시 및 오스템 와이드 임플란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치아 부위 독립적으로 2개까지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적용을 받게 되면 본인부담 금액을 30만 내시면 임플란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30면 2023년 수가 기준으로 약 3940만 원가량 예상하시면 됩니다 차상위계층이나 희귀난치성 질환자에 해당되면 본인부담금 10만 내시면 됩니다 만성질환자의 경우는 본인부담금 20입니다 주의할 것은 만 65세 이상 부분적인 무치악일 경우만 임플란트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완전무치악은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상장폐지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는 지난해 일개 직원이 2,215억 원이라는 돈을 횡령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정말 큰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이 돈을 횡령할 때까지 기업 내부에서는 알지 못했으며 이 금액은 자기자본금의 100가 넘는 어마어마한 금액이었습니다. 이 돈이 횡령될 때까지 몰랐다는 거 자체가 회사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사의 경영권 리스크도 한몫하면서 주주들의 반발이 빚발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회사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실제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조금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소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시원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물건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가까운 곳에서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상장으로 인한 실익이 없어서 자진 상장 폐지를 결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838년 증시에 상장한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은행인 로스차일드가 2023년 2월 상장 폐지를 선언했다. 로스차일드는 주식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없는 유동성이 너무 좋은 회사인데, 상장 상태를 유지하려면 배당도 해야 되고 주가도 신경 써야 되고 주주 가치를 높여야 되는 등 행정 비용과 규제 준수 비사용 목적 많이 들기 때문에 자진상폐를 하는 경우다.

단기 이익을 추구출하는 주주들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영해 나가기가 어려운 측면도 있어 증시를 떠나겠다고 선언한 경우인데, 계산기를 두들겨 봤을 때 주식 시장 상장으로 받는 실익이 없어서 출발하는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종목 차트 분석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서 만약 남들이 두려워할 때 나는 들어갑니다. 해서 들어갔는데 막상 5배의 이상의 수익을 보시면 그게 보통 체험 없는 투자자분들의 막연한 희망사항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매수해서 5배 이상의 수익을 본다면 그 판단 하나가 로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요행의 맛을 체험 한 인원은 앞으로도 같은 요행을 고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은 거의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남일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안 차리면 전쟁터 같은 시장에서 우리 모두 이렇게 물릴 수도 있습니다. 일봉차트만 참고하더라도 해당종 묵은 시장에 기부해야하는 마음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습니다..

만 65세 이상 임플란트시 비급여 부분

만 65세 이상이시면 임플란트는 보험적용으로 받아 본인부담금 30 내시면 됩니다. 그러나 임플란트 식립할 곳의 뼈 양이 부족해서 인공뼈이식을 해야 하는 경우나 상악동거상술 등 추가시술이 필요한 것은 보험적용이 되지 않아 비급여로 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만 65세이상 보험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상장폐지

오스템 임플란트는 지난해 일개 직원이 2,215억 원이라는 돈을 횡령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정말 큰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