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상폐 이유와 진행 과정

오스템임플란트 상폐 이유와 진행 과정

시장에 지지 않는 싸움을 하자 경제경제 이슈와 상식 오스템임플란트의 2022년 한 해 누적 매출액은 1조 489억원입니다. 국내 시장의 상위그룹은 주로 세계적인 의료기기가 차지하고 있는데, 토종 기업이 1조 매출을 돌파한 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핵심은 치과의사들. 한 번 손에 익은 브랜드에서 다른 브랜드로 바꾸려면 재교육훈련 등이 필요해 계속 쓰던 걸 쓰는 것. 희대의 횡령사건에도 1위 지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데에는 안정된 기반이 자리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치과의사의 경력이나 치과 위치, 치아 복원 방법, 사용하는 임플란트 제작사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조금은 1,000 달러에서 4,000달러 사이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더 높을 수도 낮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이나 유럽 일부 지역에서는 임플란트 평균 가격이 3,000달러4,000달러이고 아시아의 경우 1,000달러 이하로 받는 곳도 있습니다.

기업 재무 분석 결과
기업 재무 분석 결과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판매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그야말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조금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소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서늘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판매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상품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가까이서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치아 부위 상관없이 2개까지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적용을 받게 되면 본인부담 금액을 30만 내시면 임플란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30면 2023년 수가 기준으로 약 3940만 원가량 예상하시면 됩니다 차상위계층이나 희귀난치성 질환자에 해당되면 본인부담금 10만 내시면 됩니다 만성질환자의 경우는 본인부담금 20입니다 주의할 것은 만 65세 이상 부분적인 무치악일 경우만 임플란트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완전무치악은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종목 차트 분석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곳에서 만약 남들이 두려워할 때 나는 들어갑니다. 해서 들어갔는데 막상 5배의 이상의 수익을 보시면 그게 보통 체험 없는 투자자분들의 막연한 희망사항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매수해서 5배 이상의 수익을 본다면 그 판단 하나가 로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요행의 맛을 체험 한 인원은 앞으로도 같은 요행을 기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은 거의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남일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안 차리면 전쟁터 같은 시장에서 우리 모두 이렇게 물릴 수도 있습니다. 일봉차트만 참고하더라도 해당종 묵은 시장에 기부한다는 마음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왜?

요약하자면 사모펀드 조합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을 싹 사들여서 상장폐지를 하겠다는 입장. 이들은 왜 자진 상장폐지를 하려할까. PEF인 그들이 주식을 사들이는 건 경영권 확보를 위함이고, 경영권을 통해 사업구조지배구조를 개선해 기업의 가치를 높여 수익을 내고자 하는 게 궁극적 목적입니다.

결국 수익을 내려고 상장폐지를 시킨다는 것. 상장폐지가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 듯합니다.

일각에서는 MBK와 UCK가 동종 기업 인수합병MA를 통해 재미를 본 경험이 있다며, 이전에 지분을 확보한 치과용 구강스캐너 기술을 가진 기업 메디트와 시너지를 낼 거라 보고 있습니다. 이른바 볼트온Bolton 전략. 오스템임플란트와 메디트를 패키지 혹은 하나의 회사로 매다 팔 수도 있다는 예측입니다.

전개과정 과정

지난 12월 1차 공개매수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번의 2차 공개매수 전까지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가 확보한 오스템임플란트의 지분은 80대, 잔여주식을 마저 취득하면 90대에 이른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치과의사의 경력이나 치과 위치, 치아 복원 방법, 사용하는 임플란트 제작사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기업 재무 분석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만 65세이상 보험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