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세밀히 알아보기 (가격, 특징)

오스템 임플란트 세밀히 알아보기 (가격, 특징)

오스템 임플란트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오스템 임플란트는 환자의 뼈와 잇몸과의 고정력이 뛰어납니다. 이는 식립이 빠르게 진행되고 치아의 안정성을 보장해줍니다. 둘째로, 오스템 임플란트는 세계적인 품질을 보유하면서 재정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많은 환자들이 오스템 임플란트를 고르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주로 치과병의원, 종합병원, 기공소 등에 판매를 하죠. 해외 법인은 직판과 딜러를 통해 유통하는데, 직판은 수수료없이 당사가 직접 고객을 다루기에 빠른 판매와 대처를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어요. 반면, 딜러를 통한 판매는 과거 유통망을 활용하는 것이기에 시장침투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는데요.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 같은 경우는 그 지역 특색에 맞게 직판, 딜러를 적절하게 배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법인만 30여개가 넘어요. 생산공장은 한국, 중국, 미국 이렇게 있지만, 영업망은 전 지구 뻗어있죠.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아프리카대륙을 제외한 왠만한 곳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발자국이 뻗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상장으로 인한 실익이 없어서 자진 상장 폐지를 결정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1838년 증시에 상장한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은행인 로스차일드가 2023년 2월 상장 폐지를 선언했다. 로스차일드는 주식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없는 유동성이 아주 좋은 회사인데, 상장 상황을 유지하려면 배당도 해야 되고 주가도 신경 써야 되고 주주 가치를 높여야 되는 등 행정 비용과 규제 준수 비사용 목적 많이 들기 때문에 자진상폐를 하는 경우다.

단기 이익을 목적으로 삼는 주주들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영해 나가기가 까다로운 측면도 있어 증시를 떠나겠다고 선언한 경우인데, 계산기를 두들겨 봤을 때 주식 시장 상장으로 얻는 실익이 없어서 출발하는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상장폐지

오스템 임플란트와 같은 자진 상장폐지 사례가 드문 일은 아닙니다. 유가증권 시장이든 코스닥 시장이든 해마다 많으면 10건 인접하게 자진 상장 폐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진 상장 폐지를 할 때 주주들이 갖고 있는 주식을 비싼 값에 사가게 되면, 주주들 입장에서는 애착을 갖고 투자하던 기업이 주식시장에서 사라져서 섭섭하긴 하지만 비싼 가격에 주식을 팔 수 있다면 손해는 보지는 않게 됩니다. 오스트 임플란트 같은 경우는 자진 상장 폐지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지만, 항상 모든 주주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에 공개 매수가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란?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 1위 기업인만큼 많은 임상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고 연구개발 투자비 비중이 높은 회사입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가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세계 최초로 개발한 표면처리 기술 HA코팅기술 덕분에 초기 골융합 성능이 우수하여 빠른 회복기간과 대단한 고정력이 장점이고, 국산이기 때문에 사후관리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만 65세이상 보험 임플란트란

만 65세가 되면 임플란트를 건강보험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치아 부위 독립적으로 2개까지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적용을 받게 되면 본인부담 금액을 30만 내시면 임플란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30면 2023년 수가 기준으로 약 3940만 원가량 예상하시면 됩니다 차상위계층이나 희귀난치성 질환자에 해당되면 본인부담금 10만 내시면 됩니다 만성질환자의 경우는 본인부담금 20로 보입니다 주의할 것은 만 65세 이상 부분적인 무치악일 경우만 임플란트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완전무치악은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만 65세 이상 임플란트시 비급여 부분

만 65세 이상이시면 임플란트는 보험적용으로 받아 본인부담금 30 내시면 됩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식립할 곳의 뼈 양이 부족해서 인공뼈이식을 해야 하는 경우나 상악동거상술 등 추가시술이 필요한 것은 보험적용이 되지 않아 비급여로 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는 직판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진 상장폐지를 하는 이유

상장으로 인한 실익이 없어서 자진 상장 폐지를 결정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공개 매수와 자진

오스템 임플란트와 같은 자진 상장폐지 사례가 드문 일은 아닙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